"무분별한 교육 디지털화, 학생 발달 저해" 주장 ::::: 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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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분별한 교육 디지털화, 학생 발달 저해" 주장

무분별한 교육 디지털화가

학생의 인지 발달을 저해시킬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모두가특별한교육연구원과

강원평화경제연구소는 오늘(1일) 

춘천KT&G 상상마당에서 

'AI·디지털의 역습, 

강원교육 이대로 괜찮은가'라는 주제로 

포럼을 열고 AI 디지털 교과서 도입에 따른

문제를 지적했습니다.


특히, 디지털 교구가 학습자 수준에 대한

진단보다는 문제 풀이를 유도하는 형태로, 

예산 낭비와 교사의 수동적인 태도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며 재검토를 촉구했습니다.

이승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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