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에 춘천MBC 프로그램 및 기타 사항에 대한 민원 및 불만사항에 대한 처리결과 현황입니다.
1. 고충처리인
성명 : 윤삼로 / 직위 : 경영심의국장
2. 고충 처리인의 권한과 직무
가. 언론의 침해행위에 대한 조사
나. 사실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예 그 밖의 법익을 침해하는 언론보도에 대한 시정권고
다. 구제를 요하는 피해자의 고충에 대한 정정보도, 반론보도 또는 손해배상의 권고
라. 그 밖의 독자나 시청자의 권익보호와 침해구제에 관한 자문
3. 고충처리인 활동사항
가. 고충처리 접수 현황
-직접 접수 : 0건
-언론중재위원회 또는 법원의 민·형사재판을 경유한 접수 : 2건
-방송통신위원회를 경유한 접수 : 0건
나. 고충처리 실적 : 2건( 언론중재위원회 중재를 통한 조정으로 종결 )
# | 제목 | 작성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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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2023년 고충처리 활동사항보고안내 | 2024-04-29 10:57:42 9달 전 | |
5 | 2022년 고충처리 활동사항 | 2023-06-18 19:11:41 1년 전 | |
4 | 2021년 고충처리활동사항 | 2022-04-22 11:49:08 2년 전 | |
3 | 2020년 고충처리활동현황 보고 | 2022-04-22 10:13:10 2년 전 | |
2 | 2019년 고충처리인 활동 사항_해당사항 없음 | 2020-09-04 13:09:05 4년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