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심기 사업 홍보 디자인 선호도 조사 중 ::::: 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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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무 심기 사업 홍보 디자인 선호도 조사 중

춘천시가 오는 18일까지
1억 그루 나무 심기 사업인 '봄내림'의
홍보 디자인 선호도 조사를 진행합니다.

홍보 디자인 후보작은
'봄이'와 '행이', '낭구르' 3개로,
봄이는 엽록소를 형상화했고
행이는 은행나무, 낭구르는
나무의 강원도 방언인 낭구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이번 설문 조사는 네이버폼을 통해
춘천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춘천시는 이번 선호도 조사를 통해
1억 그루 나무 심기 사업이
시민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백승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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